타사보다 더 뛰어난 프리미엄 타올로 밀도를 높여 흡수력을 최대로 끌어올렸습니다. 밀도가 높아 버리기 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담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91g 같은 크기, 다른 밀도.
소프티어 블랭킷 타올은 제품 이름 그대로 타올과 블랭킷으로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오프라인 판매시 구매후 다음날 재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죠. 반려동물을 목욕시키고 드라잉에 대해 고민이 많을 가족 구성원을 위해 뛰어난 흡수 효과를 보여줍니다.. 불편하고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는 드라이룸 대신 뛰어난 흡수 효과로 드라잉과 스트레스의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죠.
사용하는 순간 이미 짧아진 드라이 시간
저자극 솔루션, 여유로운 크기.
7kg의 모델 강아지가 둘러도 여유로운 M사이즈는 소형견, 중형견도 사용이 가능하죠. 또한 사람보다 예민한 피부를 위해 초 극세사의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피부에 자극없이 빠른 속도로 물기를 흡수합니다.
매일쓰는 호텔 비품
호텔 타올처럼 두툼하며, 극세사 같이 아주 부드러운 .소프티어 블랭킷 타올은 지속성은 위한 바이어스 마감 처리부터 수건이 수명을 다했을 때 버리지 않고 블랭킷으로 사용을 하면 편리 합니다. 자원을 아끼고 지구를 지키죠.
291g, UPTO 65%.
소프티어 블랭킷 타올
소프티어 블랭킷 타올은 타사보다 약 100g, 65%나 더 무겁습니다. 그만큼 더 흡수력이 좋고 밀도가 높아 쓰고 버리기 전 담요로 사용이 가능하죠. 확실하게 줄여주는 드라이 시간과 함께 당신의 반려동물이 행복해 지는 시간이 많아지죠.
걱정없는 수명,
담요까지 완벽
밀도기 높은 소프티어 블랭킷 타올은 타올로써의 수명이 다해도 담요로 사용이 가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올로써의 수명이 끝났어도 아이가 좋아하는 담요로 사용이 가능하니까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하죠
두가지의 acme 컬러
반려동물의 사물을 보는 색감에 영감을 받아 어디든지 어울리는 두가지 acme컬러를 스포티어 블랭킷 타올에도 적용하였어요. 차분함과 쿨톤을 뽐내는 미스틱 그레이와 마치 지중해 바다의 모래사장 같은 따뜻한 웜톤의 비치 샌드 컬러죠.